10 |
[주문관련]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 |
비회원이셔도 주문가능합니다. 구매하려는 제품을 선택하여 [장바구니]에 모두 담으신 후 홈페이지 화면 상단에 [장바구니]를 클릭하세요~ 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을 확인 후 [주문하기]와 [비회원 구매로 주문]버튼을 클릭하세요 배송 받으실 기본정보를 입력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! ※ 비회원 주문을 하신 고객님은 [주문번호]와 [비밀번호]를 꼭! 알아두셔야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.
|
9 |
[주문관련]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 |
로그인 하신 후 홈페이지 상단 [마이페이지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|
8 |
[주문관련] 비회원인데 주문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 |
홈페이지 화면 상단 [마이페이지] 메뉴에서 주문조회 확인이 가능합니다. ※ 비회원 주문은 [주문번호]와 [비밀번호]를 정확히 입력하셔야 주문조회 확인이 가능합니다!
|
7 |
[주문관련] 동일상품인데 색상을 각각 선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 |
[장바구니] 메뉴를 이용하여 구매해주시면 됩니다~
동일상품의 색상 선택 후 [장바구니] 클릭 , 다시 동일상품 선택 후 [장바구니] 클릭 하여 모든 색상 선택 후
장바구니에서 함께 결제해 주시면 동일상품의 여러 옵션을 한번에 구매 가능하십니다.
|
6 |
[주문관련] 이미 주문했는데 추가하고 싶은 상품이 있을땐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접수(입금전)의 경우에는 주문하신 주문건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~ 주문완료,상품준비중의 경우에는 배송전 상태에 한해서만 상품을 추가하실 수 있으며, 고객센터(1544-5591) 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 드립니다.
|
5 |
[주문관련] 전화로도 주문가능한가요? |
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단, 카드결제는 보안상의 문제로 전화로 결제를 해드릴수가 없으니 무통장 결제로만 가능합니다.
전화주문 시 주문착오가 생기지 않게끔 상품코드번호를 메모 하셨다가 상담원에게 말씀해주시면
좀 더 정확한 주문이 가능합니다.
|
4 |
[주문관련] 주문한지 좀 되었는데 유리가 파손되어서 유리만 구매할 수 있나요? |
프로라이팅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, 주문자명 확인후 고객센터(1544-5591)로 연락주시면 구매여부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|
3 |
[주문관련]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서 작성시 세금계산서 신청란에 체크 후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 * 세금계산서 발행안내 사업자 번호를 입력해 주시고 세금계산서 처음 발행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세요. Fax : 031-796-2281 / Email : prolighting@naver.com ※ 주문자명, 메일주소 필히기재 / 신용카드, 에스크로 결제시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 사업자등록증을 넣어 주실때는 전자 계산서로 발행되므로 이메일주소 및 주문자분 성함을 같이 남겨 주시면 조금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|
2 |
[주문관련] 인테리어업체입니다. 업체 등록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 |
회원가입후 팩스(031-796-2281)나 이메일(prolighting@naver.com)로 사업자등록증 전송후 고객센터(1544-5591)로 연락주시면 기업회원으로 등록해드립니다. 기업회원으로 가입된 아이디로 주문하시면 금액 할인이 가능합니다.
|
1 |
[주문관련] 조명 협찬 받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해야하나요? |
협찬은 팩스(031-796-2281)나 메일(prolighting@naver.com) 공문을 보내주시고 연락 주시면
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.
|